사이트 이용약관

⊙하이허니문 사이트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W투어가 운영하는 하이허니문 웹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이 약관은 HIHONEYMOON 웹사이트(http://www.hihoneymoon.co.kr 이하 "HIHONEYMOON"이라 합니다)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③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HIHONEYMOON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약관외 준칙)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는 업무제휴 서비스(이하 부가서비스라 합니다)는 제외됩니다.
부가서비스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안내에 따릅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고객 :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번호(ID) :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 :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단말기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6.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7. 서비스안내 : 회사가 이용자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요금 등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공지하는 서비스 내의 영역들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5조(이용자 ID 부여 및 변경)

 

①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②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③ 서비스의 이용자ID는 이용자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가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⑤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⑥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6조(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④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7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④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⑧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8조(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게시판 취지와 목적에 벗어나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9조(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8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사항은 사이트에 게시된 당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규정된 내용에 따릅니다.

 

 

제11조(서비스 이용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불법 내용인 경우.

1.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2.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3.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4.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계정에 올린 경우.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기간이 만료되거나 서비스 해지로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 되는 경우.
③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⑩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회사가 직접 서비스 하지 않는 부가서비스의 이용에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⑪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 4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하이허니문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과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과 국내외 여행표준 약관 등에 의해 약관을 운영합니다.

 

 

 

 

(주)W투어 - 하이허니문 특별약관

 

본 약관은 당사에서 규정하는 특별 약관이며 본 상품에 명시가 되어짐으로써 국외여행표준약관 보다 우선적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표준여행약관 15조 - 여행출발 전 계약 및 변경과 취소시 환불규정

 

여행자는 여행 출발 전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액은  표준약관 제15조에 따라 배상합니다.

 

단, 국외여행 표준약관 제22조에 근거해 항공권, 호텔, 리조트등의 취소료는 원제공처(항공사,호텔)의 취소료 규정과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여행자의 취소 요청 시) 피해보상규정과 관계없이 각 상품별 특별약관에 따른 별도의 취소요금이 여행자에게 부과됩니다.

 

그러므로 당사의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주)W투어 특약사항이 적용됨을 주지하시고, 여행 계약시 이런 특약 조건에 본 안내 메일에 동의함으로 갈음합니다.

 

손님의 동의로 예약이 진행된 이후 변경 및 취소를 하실 경우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발리의 경우 직항 비행기와 풀빌라의 희소성으로 안전한 항공 좌석 및 풀빌라(리조트) 확보를 위해
항공사와 풀빌라(리조트)에 선입을 하므로 엄격하게 아래의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허니문 취소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 상품은 항공사와 리조트의 특별규정에 의해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5조 (특약)에 근거한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이에 취소시에는 예약금이 환불되지 않사오며, 시점에 따라 예약금 이외에도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되며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여행 출발 45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계약금 환급불가
 ② 여행 출발 44일~30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상품가의 50% 부과
 ③ 여행 출발 29일~15일전까지 취소 통보시 상품가의 70% 부과
 ④ 여행 출발 14일~출발당일까지 취소 통보시에는 전액환불불가

 ⑤ 계약과 동시에 여행대금의 10%를 계약금으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⑥ 계약금 입금 후 에는 국외여행약관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따라 환불되지 않습니다.

 ⑦ 잔금은 출발 45일전에 입금되어야 하며 여행 취소시, 표준여행약관 15조에 의하면 여행 개시 20일전까지 취소통보의 경우,

여행자와 여행사업자는 상품가격의 10%의 쌍방의 배상금을 제외한 금액은 환불이 되도록 되어있습니다만 국외여행 표준약관
제22조에 근거해 항공권, 호텔, 리조트등의 취소료는 원제공처(항공사,호텔)의 취소료 규정을 따르며, 여행개시일 45일전에 취소시 숙박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⑧ 여행자의 취소시(임신,사건,사고,자발적 변심등) 여행사가 입는 피해를 보상하여야 합니다.

 ⑨ 항공권은 각 항공사의 취소료 규정 및 별도의 항공권 발권 규정에 따릅니다.

 

 

항공 규정 및 좌석안내

 

1) 예약의뢰시 여권상의 영문성함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잘못된 영문 통보로 인한 항공좌석 취소등의 불이익은 전적으로 여행자에게 있습니다.


2) 항공권 발권일자는 항공사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예) 항공사 프로모션에 따른 항공권 발권은 예약 확정 후 24시간 이내 또는 72시간 이내에 발권하셔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항공권 발권 후 예약변경이나 재 발행(영문변경)으로 추가되는 비용은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4) 전세기 항공편 및 일부 항공 좌석은 예약 확정 또는 항공권 발권 후 취소시 100% 비용이 부과됩니다.
5) 항공 사전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6) 당사는 항공좌석의 예약을 진행하는 것이며, 항공사의 지연, 결항등에 관한 책임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및 항공사의

책임배상 규정과 공정거래 위원회의 국외여행 표준약관을 따릅니다.


7) 각 항공사의 마일리지 적립은 구입하신 항공권과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상이합니다.

마일리지 카드와 적립에 관한사항은 개별적으로 고지하지 않습니다. 개별적인 선택 사항이므로 각 항공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서류 및 준비

 

 ① 여행계약시 여행출발일 기준 여권의 유효기간 6개월 이상 남아 있는 사본을 당사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② 시민권, 여권, 비자, 입국 및 탑승등에 관한 사항을 요구하는 경우 이를 입증하는 것은 여행자의 책임입니다.

 ③ 필요한 여행서류를 제시하지 못해 승선이나 입국이 거부되거나 비용이 추가되는 것는 경우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W투어 에서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은 여행 도착후 3일안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 발급시기는 현금영수증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고 그 대금을 현금으로 받는 때에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는 자에게 발급하는 것으로 기지급 받은 현금에 대하여 소급하여 발급할 수는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은 당사 하이허니문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게시판에 작성하여 주시면 바로 발급해 드립니다.

 

 

  미국 비자 면제 프로그램 (VWP)
 
 ① 미국 비자 면제 프로그램(VWP)은 전자여권 소지자에 한합니다.
 ② 단 미국비자 발급거절 또는 미국에서 강제출국된 적이 있으면 VWP조건이 제한이 됩니다.
 ③ 미국 VISA 소지자는 B1/B2 비자에 한하여 관광목적으로 입국이 허용됩니다. VISA 발급은 본인의 목적에 따른 발급사항 임으로
방문목적에 맞는 VISA TYPE으로 인한 입/출국의 문제는 본인 책임이며 당사에서는 이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미국 입국을 위해서는 미국 여행허가전자시스템(ESTA) 승인과 함께 전자 여권이 필요합니다.
 ESTA 신청은 전자여행허가제 웹사이트 https://esta.cbp.dhs.gov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4유료)

 

 ④ ESTA는 여행계약 3일후에 진행하시고 결과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쇼핑시 유의사항

 

1) 고객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2) 물품의 교환 및 환불처리는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3)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의 도착 시점으로부터 7일~최대 90일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 5~10%정도 부과됩니다.


4) 고객님의 단순 변심 또는 사용 후 훼손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제외)


5) 유럽여행 시 쇼핑과TAX REFUND는 전적으로 고객의 개인적인 사항이며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은
   고객의 개인적인 사항이며 이에 따른 불이익 또는 TAX 환불 받지 못한 사항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임신 고지

 

임신 여부를 여행계약 당시 당사에 통보하셔야 하며, 미통보 또는 여행계약후에 임신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전적으로 여행자에게 있습니다.

 

 

여행자 보험 규정

 

1) 국내의 모든 보험사에서는 임산부의 태아는 여행자 보험이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2) 해외여행시 발생하는 사고는 그 증명이 있어야 보험이 적용이 됩니다.
    예) 도난 시 경찰서 발생 증명서 // 치료 시 치료비 영수증,진단서
3) 그 외의 보상사항은 가입 보험사의 약관에 따릅니다.
4)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일정 및 자유시간 중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이용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의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기타조건

 

 ① 신혼여행 상품 예약자가 이용하는 객실이 2BED ~ 3BED 빌라라 하더라도 객실은 마스터 룸 하나만 이용 합니다.
 ② 국외여행 표준약관과 ㈜W투어 특약조건의 중복된 내용은 ㈜W투어 특약을 우선시 하며, ㈜W투어 상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은 ㈜W투어의 특약조건을 전적으로 동의함을 원칙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