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허니문의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의견을 환영합니다.
허니문을 자유로 갈 자신이 없어서 패키지로 알아보다가 지인소개로 추천받아서 하이허니문 천안으로 정했습니당ㅎㅎ 워낙 선택장애라서 상담가서도 나라부터 고민..ㅋㅋㅋㅋㅋㅋ 우민이 팀장님이 제 성향 잘알고 나라별 장단점, 금액, 패키지내용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했어요ㅜㅜ 저는 발리로 6박 8일 아야나 리조트 + 캠핀스키호텔 3박씩해서 갔습니당!! 패키지 라서 일정이 빽빽할까봐 고민 했는데 현지 가이드님이 유두리있게 저희 컨디션 맞춰서 딱딱 변경 해주시고 정해져있는 음식도 한식으로 바꿔주고 센스짱.. …
12월 5박7일 신혼여행후기입니다! 성수기때 여행으로 사람이 많아 정신없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임현정매니저님과 현지 밍가이드님 덕분에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왔어요! 신랑은 해외여행을 자주 다녀보지않아서 걱정이많아 패키지로 투어를 결정했는데 후회없이 너무재밌게 잘 보냈습니다. 저희가 따로 준비할것도 없이 밍가이드님과 현정매니저님이 리조트체크인부터 스킨스쿠버,공연식당시간예약까지 다 진행해주시고, 투어전날 준비항목부터 시간까지 꼼꼼하게 안내해주시고 여행코스마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추천도 해주셔서 불편한 일 없이 잘 보내고왔어…
안녕하세요 권희경 담당자님 덕분에 좋은 인연으로 박소희 실장님과 인연이 닿게 되었습니다 첫만남때부터 열정적으로 태국에 대해 여러 정보를 알려주시고 덕분에 첫날 자유일정때부터 순탄하게 초이스하고 어렵지 않게 소화한 것 같습니다 메리어트 호텔은 역시 네임벨류가 있는 호텔이어서 후회없는 리조트 초이스였어요 수영장도 너무 좋았지만 위생적인 것은 물론이고 레스토랑도 맛집!!! 올드타워 투어때도 역시 몇군데로 추려주시고 편하고 알찬 시간이었어요 사실 다른 동남아 여행때 마사지를 몇군데 받아봤던 경험이 있어서 큰기대를 하지 않…
안녕하세요! 저희는 하이허니문인천 권희경 상담사님 추천으로 2024년 12월에 결혼하고 다음날 바로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몰디브랑 푸켓중에 많이 고민했는데 푸켓 더쇼어에 반해서 푸켓으로 결정했습니다. 둘이서 처음가는 해외여행이라서 많이 기대도 되고 걱정다 됐습니다. 저희의 여행포인트는, 1. 한국인 여행객이 많지 않아서 영어나 태국어를 썼으면 좋겠다. 2. 결혼식준비로 너무 많은 신경을 썼으니 별로 신경쓰지않고 힐링여행을 했으면 좋겠다 였습니다. 첫날부터 박소희 실장님을 만나서 실장님 소개를 듣는데 너무…
발리로 신혼여행 갔다온 부부입니다! 발리가서 먹을것도 많이 먹고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패키지 덕분에 가이드님하고 기사님하고 너무 좋은분들 만나서 편하게 돌아다녀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한국말도 잘하시구요! 해양스포츠도 갔는데 정말 즐겁게 체험했어요! 중간중간에 궁금한거 있거나 모르는부분이 있어서 권희경 실장님께 톡 드리면 늦지않고 답 해주셔서 좋았습니당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당????????…
결혼을 맞이하여 신혼여행을 알아보던 중 하이허니문을 알게 되었습니다. 권희경 과장님의 친절어린 상담으로 푸켓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해외여행은 처음인 우리는 불안과 어색함을 이끌고 푸켓에 도착하니 현지 가이드인 코님께서 피켓을 들고 우릴 맞이하여 주셨습니다. 픽업기사인 싹다님은 운전을 현지인답게 지름길 및 안전에 유의하며 해주셨습니다. 짐같은 것도 다 들어주고 신경쓸 것 하나 없이 대접받는 느낌이 나게 해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한국인 매니저님인 성광제매니저님이 부부 한분 한분 마다 다 케어를 해주셨으며, 질병 및 컨디션 …
저희는 무조건 휴양지!! 라고 외치며 발리 or 몰디브 중에서 고민하다가 이왕 신혼여행인데, 평소에 휴가 내도 못가는 곳으로 멀리 가보자!해서 몰디브를 선택했습니다! (발리는 시간만 내면 언제든 갈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몰디브에 있는 다양한 섬들 중에서 올인클루시브인 '시암월드' 리조트를 선택했습니다! 시암은 섬이 커서 놀 것도 많고 식당도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말레 공항에 도착하면 경비행기를 타고 섬까지 들어가게됩니다! 숙소엔 워터슬라이…
4박 5일 신혼여행 후기 입니다. 우선 발리로 가려던 저희를 푸켓으로 돌아보게 해주신 정다희 플래너님 감사합니다. 저희 생각대로 발리로 갔으면 이런 경험은 못해봤을 거예요..ㅠㅠ 첫째 날: 인천에서 늦은 오후에 출발하여 첫날은 도착과 동시에 휴식을... 둘째 날 : 올드타운, 사이먼쇼, 스파 올드타운으로 이동해 실장님이 추천한 명소를 보며 푸켓의 현지 문화를 깊이 느꼈습니다. 올드타운의 매력적인 골목길을 거닐며 독특한 건축 양식과 예쁜 벽화들을 감상하며 현지 옷도 사고 커피…
신혼여행을 휴양지로 가고싶어서 건기인 푸켓을 추천받아 가게되었습니다! 동남아는 처음이라 걱정반, 설렘반으로 갔는데 날씨도 너무 좋았고 놀거리랑 볼거리도 많아서 아주 만족했어요!! 모든게 처음이였던 태국 음식, 스파 마사지, 요트, 씨워킹 등등 넘치는 컨텐츠로 하루하루 빠르게 지나가서 너무 아쉬울 정도 입니다ㅠㅠ 그리고 여행 내내 통역해주셨던 배서현 팀장님께 감사 인사드려요! :) 항상 잘 챙겨주셔서 즐거운 신혼여행으로 평생을 추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벌써 보고…
4박6일 여행 신혼여행으로 푸켓을 왔어요~~ 하이허니문 신윤환 가이드님과 함께 키도 크시고 훤칠하시며 말도 다정다감하세요 마지막날 일정으로 마사지 일정과 저녁식사후 공항으로 갈 예정입니다!! 저희는 썬수리에서 4박모두 풀빌라로 이용을 했으며 태국 나라에대한 설명과 일정 설명을 꼼꼼히 해주심에 잘듣고 덕분에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첫째 날: 푸켓 도착, 왓찰롱 사원 & 올드타운, 사이먼쇼 푸켓에 도착해 첫날은 원래 계획과 달리 왓찰롱 사원과 푸켓 올드타운을 먼저 방문했습니다. 박소희 실장님의 현지 지식과 조언 덕분에 사원의 웅장함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고, 사원의 고요한 분위기에서 여행의 시작을 차분하게 맞이할 수 있었어요. 이후, 올드타운으로 이동해 실장님이 추천한 명소와 카페를 방문하며, 푸켓의 현지 문화를 깊이 느꼈습니당. 올드타운의 매력적인 골목길을 거닐며 독특한 건축 양식과 예쁜 벽화들을 감상할 수 있었죠 ㅎㅎㅎ 저…
안녕하세요:)저희는 11월17일부터 푸켓으로 5박7일 신혼여행 다녀온 신혼부부입니다~ 공항부터 픽업해주시고 주변 맛집, 공연 다 알아봐주시고 예약까지 해주셔서 알차게 잘 보냈습니다! 박소희실장님께서 일정중에 태국 정보들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샤이먼쇼 스킨스쿠버 로얄스파 맛집투어 등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스킨스쿠버!!이거 때문에 푸켓을 선택했거든요~ 해양생물 눈으로 직접보니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솔직히 태국 그렇게 여행 가고싶은 나라는 아니었는데 또 오고싶어요☺️ 5일동안 이쁜곳 데려가주시고 좋은추…
첫쨋날은 공항에서 현지가이드 무민님을 만나 새벽에 도착해서 호텔에서 자고일어나 조식먹고 잤습니다~ 다음날에는 조식먹고 오후에 류부장님만나서 올드타운가서 자유시간도 가지고 커피도마시고 저녁에는 파통비치가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자유시간에 맥도날드가서 야식도사고 비치도 구경하고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다음날은 반얀트리로 옮기고 조식도 먹고 정말 한국에 하이허니 우민님덕분에 진짜 좋은 반얀트리를 4박을 잡게되어 지금생각해도 가슴이 벅차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푸켓1위 리조트 …
하이허니문 상담을 통하여 푸켓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6박 8일동안 2일은 빈티지 노보텔에서 숙박하였고, 4일은 썬수리 푸켓에서 숙박하였습니다. 신부는 해외경험이 많으나, 신랑은 처음하는 해외여행이라 많이 걱정되었지만 설명도 잘해주셨고 다른 곳이랑 비교도 솔직하게 해주셔서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푸켓 도착해서 정태진 가이드님을 만나서 일정들을 소화하는 와중에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를 너무 잘 챙겨주시고, 디테일하게 신경도 많이 써주셔서 너무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가이드 도중…
신혼여행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전남친 현남편은 물놀이를 너무 좋아 하는데 저는 물을 무서워 해서 물놀이만 할 수 있는 신혼여행지를 가는건 공평하지 않다고 내심 생각 하고 있었는데 하이허니문 천안점에서 직접 상담을 하였더니 서로 공평한ㅋㅋ 지역을 추천 해 주셨어요 그중에서 푸꾸옥으로 결정을 하고 다녀왔는데 대만족 이였습니다. 현남편이 좋아하는 호핑 아일랜드 갔는데 스노쿨링말고 낚시도 있어서 저도 엄청 재밌었어요 다음날은 혼똔섬가서 케이블카타고, 놀이기구 미친듯이 탔어요 저때문에 가주는척 하던 신랑도 혼똔섬에서 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