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희실장님,신승희매니저님과 함께한 푸켓 6박8일 신혼여행
- 혜니
- HIT 19
- 4일 전










허니문을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방문하게된 천안 하이허니문!! 발리, 푸켓 중 고민하다 하이허니문 우민이실장님의 추천으로 푸켓을 골랐어요!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푸켓과 발리의 장단점들을 하나하나 다 얘기해주셨어요! 그래서 듣다보니 푸켓을 고르게 되었는데 정말 ... 전부 다 만족스러운 신혼 여행이였습니다!!!!
일정이 너무 빡빡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지루하지도 않은 일정이였어요!
1일차는 비행기에서 내려주자마자 환하게 웃으며 반겨준 현지가이드님 이드언니가 맞이해줬어요! 비행시간이 늦어 리조트 도착해서 바로 잠이들었어요! 근데.. 그랜드머큐어숙소 너무 이쁘잖아요 ..... 밤에 산책 잠깐했는데 힐링되는 이 느낌..최고에요????
2일차에는 조식을 먹으러갔는데 그랜드머큐어가 조식으로 유명하던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진짜 여태 먹었던 모든호텔 중 최고였어요! 우민이 실장님!! 그랜드머큐어로 바꿔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맛있게 먹구 왓찰롱사원으로 출발! 갑자기 내린비에 쫄딱 젖었지만 이것또한 추억이었어요 ㅋ.ㅋ 이드언니가 사진 찍어줬는데 뭐야뭐야 사진 너무 잘찍어~~~>< 이드언니 최공 그러고 버스에서 박소희 실장님이 저희 심심하지않게 푸켓에 대해 알려주시고 퀴즈내주시면서 재밌게 이동했어요! 그리고나서 올드타운으로 이동해서 커피맛집 알려주셨지만 화장실만 썼지요 ㅎㅎ... 한시간 정도 구경하고 로얄스파마사지를 받으러갔어요! 로얄스파마사지는 일반마사지에서 추천받아서 업그레이드버전인데 업그레이드하길 백번 잘했어요 피부 완전 좋아지고 시원해서 저절로 잠이들었어요 받고나서 완전 개운해여!!!! 그러고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저녁은 너티누리라는 레스토랑에 가서 폭립과 바나나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폭립 너무 맛있고!!! 바나나아이스크림 불쇼해주시는데 와우 너무 멋있고 짱맛있었어요!!!! 그러고나서 박소희실장님과 신승희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신 사이먼쇼!! 게이쇼를 보러갔어요! 남편은 전에 태국에서 69쇼를 봤는데 별로 안좋았어서 게이쇼를 보러가기 싫어했지만 제가 너무 보고싶어해서 갔어요! 갔는데 저보다 남편이 더 좋아했어요!!! 거부감드는거 하나도 없고 뮤지컬 같이 너무 멋있고 예술이였어요!!! 진짜 푸켓 6박8일중 제일 기억에 남는 순간이였어요!
3일차는 점심까지 리조트에서 즐기고 라차섬을 갔어요! 날씨가 많이 안좋은데 갈수있을까 걱정했지만 최고의 보트 기사님을 만나 섬까지 무사히 이동할수 있었어요! 최공???? 스노쿨링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무섭지않고 너무 이뻤어요! 라차섬은 날씨가 조금 안좋았지만 그래도 이뻤어요!!! 그러고나고나서 돌아갈때 보트에서 수박을 주셨는데 그맛을 잊지못해요푸켓에서 먹었던 수박중에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그렇게 섬구경과스노쿨링을 하고 다시 마사지 샵으로!! 햇빛에 많이 손상된 피부를 로얄스파하면서 진정시켜줘서 그런지 살이 안탔어요!! 뽀얀상태로 한국 돌아갑니다 크크 저녁으로는 한식당으로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삼겹살에 소주한잔 했는데 타국에서 먹는 삼쏘라....말해뭐해 천국이였다.... ㅎㅎ 김치찌개도 한국에서 먹는 그맛이였어서 놀라고 물냉면도 한국에서 먹던 그맛.. 신기했어요!!! 소주값이 좀 비싸긴했지만 삼겹살에 소주 못참지~ㅎㅎ 저녁 맛있게 먹고 빠통비치로 카이트 투어 출발!! 경찰들이 좀 있어서 호객 행위가 심하지않았지만 신기한 경험이였어요! 생각보다 길거리가 더럽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갑자기 배아파서 화장실 걱정했는데 정실론 화장실 깨끗해서 다행이였어요 ㅋㅋㅋ휴.. 빠통에서도 한시간정도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갔어요! 재밌는 하루였어요!!!
4일차에는 리조트 체크아웃하고 더나카 풀빌라로 이동하는 날이였어요! 리조트 체크아웃하고 박소희 실장님이 추천해주신 씨푸드 레스토랑을 갔어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는 씨푸드...최고.. 다 최고네...ㅎㅎ 크레피쉬 치즈반 회로 반 먹었는데 여러분 제발 치즈 드세요 진짜 이건 ... 환상의 맛이였어요!!!! 점심을 아주 맛있게 먹고 더나카 풀빌라로 체크인!! 도착하자마자 구경하고 바로 개인수영장에 들어가서 놀았어요!!! 너무 행복해!! 한시간 가량 신나게 수영하면서 놀고 좀 쉬다가 실장님과 매니저님이 칠바마켓에 데려다 주셨어요 칠바마켓이 야시장중에 제일 깨끗하고 맛있다고 데려가 주셨어요! 야시장에 신기한 먹거리도 많고 실장님이 맥주사주셔서 왕창 먹었다는..ㅎ.ㅎ 취해부려 .. 잔뜩 먹고 풀빌라가서 먹으려고 포장도해갔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4일차도 마무리했습니다!
5일차에는 올인크루시브패키지 날이였어요! 하루종일 풀빌라에서 조식 점심 저녁까지 주는 날이였어요!! 그랴서 종일 뒹굴 거리다 수영하고 밥먹고를 반복했어요 ㅋㅋㅋ 점심에 수제버거와 크림 파스타를 먹었는데 더나카 ..크림파스타 맛집입니다!! 룸서비스로 크림파스타 또 먹었는데 둘다 짱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서 저녁엔 스테이크를 추천해주셔서 스테이크 먹었는데 낭만 그잡채였어요!! 직원분이 사진도 찍어주셨는데 너무 이뻤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그렇게 또 하루가 끝났어요!시간 너무 빨리가....
6일차에는 올 자유일정이라 남편과 볼트 택시를 타고 올드타운을 한번 더 갔어요! 첫날에 갑자기 일이생겨 핸드폰만 만져 제대로 못봐서 아쉬웠었거든요 아침겸 점심으로 올드타운에 7년째 미슐랭인 더참다이닝갤러리라는 식당에 가서 먹었어요! 7년째 미슐랭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한국인 입맛에도 딱이였어요! 무흥이라는 갈비찜 같은 메뉴가 있는데 이거 꼭 드셔야해요! 맛있어요! 밥먹고 올드타운 조금 구경하다가 카오랑이라는 전망대로 갔어요! 생각보다 조금 작아서 금방보고 다시 숙소로 돌아갔지만ㅎㅎ 거기서 원숭이도 보고 닭도 봐서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숙소로 들어와서 처음으로 개인수영장에서 밤수영하고 끝!!
마지막7일차에는 아침에 조식먹고 뒹굴뒹굴하다가 체크아웃하고 실장님과 매니저님을 만났어요! 만나자마자 딤섬하고 카레국수...? 먹으러 갔습니다!! 먹고나서 쇼핑하러 갔습니다!! 라텍스 보고 첨에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고민했지만 한번 눕고 바로... 질러버렸어요 ㅎㅎ... 나중에 애기생길거 생각해서 범퍼세트로 구매했습니다 크크 짱좋아!! 양가 부모님 선물도 구입하고 지인들 선물도 조금 구입하고 또 먹으러 갔어요...ㅎㅎ 태국의 짬뽕 짜장이라는 바미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진짜 짱장면과짬뽕맛이나서 놀랬어요.. 조금 다른 짜장짬뽕맛 ㅎㅎ 먹고 마지막 로얄스파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ㅠㅠ아쉬워... 마지막도 알차게 마사지를 받고 또!!! 저녁을 먹으러갔습니다 ㅋㅋㅋㅋ 태국 정식으로 태국 음식들을 먹었어요! 랭쌥 존맛탱 두그릇 먹었지요!!!!마지막까지 알차게 먹고 공항으로 출발... 여기서 박소희실장님과 신승희매니저님과 이별했어요 ㅠㅠ 쪼끔 눈물 날뻔..했지만!! 참았어요 ㅋㅋㅋ 다음에도 푸켔오면 만나고 싶은 사람들이였어요 여행기간동안 감사했어요 ㅠㅠ 푸켓을 소개해준 우민이실장님덕분에 좋은분들 만나 꿈같은 허니문을 다녀온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